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욕하는 꿈 욕들은 욕먹는 꿈해몽

반응형

욕하는 꿈 욕들은 욕먹는 꿈해몽

현실에서 욕을 하면 굉장히 나쁜 이미지를 가지게 됩니다. 화를 자주 내는 사람들일수록 정서적으로 취약한 모습을 모이기 쉬운데 이들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욕을 잘한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꿈 속에서 등장하는 욕은 조금 다른 모양새입니다. 욕하는 꿈 또는 욕과 관련된 꿈은 상황마다 다르긴하지만 길몽이기도 하고 흉몽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상황마다 어떻게 욕을 하면 길몽이고 흉몽인지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한 친구에게 욕하는 꿈

 

친구에게 어떤 상황으로 인해 욕을 하는 것인지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친구 또는 주변인들과의 사이에서 트러블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소한 문제가 점점 커져 인연을 끊게 될 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애인이 나에게 욕하는 꿈

현실에서는 이별 각이지만 꿈 속에서 애인이 나에게 욕을 했다면 더 사랑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만난지 얼마되지 않은 사이라면 더 각별한 사이가 될 것을 뜻합니다.

 


낯선 사람이 내 자식에게 욕하는 꿈

현재 노력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관심을 쏟는 일이 매우 잘 풀리게 되어 주변으로부터 많은 부러움과 관심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남에게 대차게 욕하는 꿈

길몽입니다. 준비 중이거나 진행 중인 일이 매우 잘되고 번창하게 됩니다. 자격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단 번에 합격을 하고, 입시를 준비 중인 수험생이 있다면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집 안의 모든 일이 두루두루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가 나에게 욕하는 꿈

본인은 매우 노력했으나 성과가 살짝 미미하여 노력대비 평가를 박하게 받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되도록 불만은 버리고 더 세심하게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상황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됨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이별한 전 애인에게 욕을 먹는 꿈

연애가 순조롭게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좋은 연인이 나타나게 될 것이고,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애정이 돈독하게 될 것입니다.

 


엄마에게 욕먹는 꿈

항상 자식을 생각하기에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어머님의 마음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어머니께서 여전히 나를 위해 걱정하고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전화라도 한 통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욕하는 꿈 욕들은 욕먹는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