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상세풀이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상세풀이

 

좋아하는 사람이 꿈 속에 나타나면 왠지 모르게 설레고 좋고 자꾸 생각이 납니다. 이 사람이랑 행여 잘되는건 아닐까 내가 너무 많이 좋아하고 있는걸까? 이런 마음을 표현하면 나를 질려하지는 않을까? 오만가지 상상을 하며 마음을 졸이게 됩니다. 그래도 꿈 속에 호감이 가는 사람이 나타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속에 담긴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상세해설

 

 

꿈 속의 상황과 자신이 느끼는 기분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이 됩니다.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 나누는 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진전됨을 뜻합니다. 꿈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겁고 행복했다면 현실에서도 관계가 좋아질 것입니다. 보통 너무 마음에 두고 있다보면 그리움이 심리에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상대가 표현해주기를 기다리는 것 보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안아주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중에서도 상대가 나를 안아주는 꿈은 상대에 대한 사랑의 크기가 매우 커져 소유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이 꿈 속에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3.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고백하는 꿈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이 강하게 반영되어 있어 현실과는 동떨어진 상상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상대는 아무런 감정을 느끼고 있지 못할 확률이 크며 자신의 감정이 상대적으로 비대해져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선뜻 고백을 하는 것은 좋지 못하며 상대의 감정을 확인한 후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자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솔직한 생각과 행동으로 상대에게 자신을 피력하여 상처를 입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의 상황이 해석에 있어 매우 중요한데 고백을 받은 상대가 기뻐했다면 실제로는 고백이 실패로 돌아갈 확률이 매우 큽니다. 반대로 고백을 거절했다면 이는 자신에 대한 관심이 조금은 생기는 계기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5. 데이트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중 가장 로맨틱한 꿈이 바로 상대와 데이트하는 꿈일 것입니다. 꿈 속에서 서로가 즐거운 기분을 느끼고 있었다면 이는 연애운이 좋아져 상대와의 관계가 많이 진전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서먹서먹한 기분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었다면 선뜻 고백을 하거나 관계진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일시적으로 보류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좋아하는 사람과 다투는 꿈

상대와 좋아하는 감정을 두고 실랑이를 벌이는 것과는 전혀 거리가 먼 꿈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를 또 연모하는 라이벌이 나타나 복잡한 상황이 펼쳐질 확률이 큽니다. 신중히 상황을 파악하고 상대에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하는 꿈

관계진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함께 식사를 하는 행위는 둘의 관계가 밀접해짐을 뜻하며 이는 정서적인 교감 뿐만이 아닌 더욱 밀접한 관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풀이해보았습니다. 

반응형